•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    현재 쿠폰 등록은 앱에서는 제한되어 있으며,
    PC웹과 모바일웹 버전에서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PC와 모바일웹 버전에서도 동일한 계정으로 이용 가능하며,
    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 
    * 쿠폰 등록 방법
    1) 비플릭스(www.bflix.co.kr) PC웹 버전 우측 상단 '쿠폰 등록'
    또는 모바일웹 버전 메뉴 하단의 '쿠폰 등록' 메뉴 선택
    2) 로그인 후 쿠폰 코드 입력
    3) 신용카드 등록
    4) 발급 완료 
     
    * 주의 사항
    쿠폰 등록 시 일반 7일 무료 이용 신청과 동일하게 다음 결제 부터
    자동 구독되는 방식으로 카드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.
    물론 첫 결제는 0원 결제되고, 다음 결제일 전에 해지 신청 하시면
    청구되지 않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자동 로그인으로 다른 계정 로그인이 안돼요.
  • 성인 인증 시 PASS앱이 필요한가요?
    PASS 앱 설치를 원치 않으실 경우
    하단의 SMS 문자를 통해 이전과 동일하게
    인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휴대폰 본인 인증이 통신사 표준 인증창으로
    변경되어 기본 PASS 앱을 설치 후  이용할 수 있으며,
    이미 설치된 경우는 비밀번호 입력만으로
    PASS앱 인증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   
     
     

  • 구간 담기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  구간 담기는 플레이어 상단의 담기 버튼 옆에 있습니다. 
    구간 담기는 10초 이상 10분 이내로 담기가 가능하며, 
    미리보기 중에는 구간 담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.


     
    구간 담기는 2월 19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  앱의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※ 구간 담기 방법
    1) 로그인 후 플레이어 상단의 구간 담기 버튼 선택 시
    구간 담기가 시작됩니다.
    2) 10초 이상 10분 이내에 구간 담기 버튼을 다시 누르면
    저장되어, 내가 담은 동영상에 추가됩니다.

    ※ 구간 담기 확인은 어디서?
    추가한 구간 영상은 '내가 담은 동영상' 메뉴의 
    우측 탭 메뉴 '구간 영상'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
    이어보기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   

  • 레드플릭스는 뭔가요?
  • 비밀번호 찾기가 안되요.
  • AI 얼굴인식 출연씬 영상이 뭔가요?
  • 기기 변경하면 달라지는게 있나요?
    스마트폰 기기 변경 시 앱을 새로 다운로드 받으신 후 기존 이용하시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이전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다만, 안드로이드폰에서 아이폰으로 또는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폰으로 변경 시에는 아래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     
    1. 인앱 결제 구독 중이라면 이전 기기에서 구독 해지 후 변경하신 기기에서 재신청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 해지하지 않으면 이전 인앱 결제가 계속 청구될 수 있습니다. 다만 동일한 안드로이드(iOS) 기기에서 동일한 구글(애플) 계정이라면 그대로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.
     
    2. 애플 정책 상 아이폰에서는 '비비탄' 개별 과금 아이템 사용이 제한되고, 개별 과금이 필요한 경우는 매번 인앱 단편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. 비비탄을 보유하고 있다면 부득이하게 PC(www.bflix.co.kr)에서 결제(담기) 후 동일한 계정으로 아이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위 사항 외에는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기기에서 동일한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이메일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<앱>의 경우 
    1.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 탭
    2. 메뉴 하단의 앱 정보 > 설정 탭
    3. 앱 설정 > 계정 설정 탭 > 이메일 확인
     
    <PC웹>의 경우  
    1. 우측 개인정보 선택 메뉴 클릭
    2. 중간의 설정 메뉴 클릭
    3. 하단의 회원정보 > 이메일 확인 
     
    위 방법대로 이메일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이메일 정보는 변경이 불가하오니 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     

  • '이 구독은 이미 구입했습니다' 라고 떠요
    애플 iOS 앱에서 동일한 가격의 동영상을 단편 결제할 때 ‘이 구독은 이미 구입했습니다’라고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는 동일한 아이템 가격에 대한 애플 구독 시스템 안내이오니 무시하시고 구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애플에서는 해당 콘텐츠 구매에 대한 구독 이력을 알 수 없기 때문에 재구매 시 안내가 출력되고 있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   

이메일 문의 전 [자주 묻는 질문]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.